//hSelItem은 아이템의 상태를 선택한 상태로 만드려는 트리컨트롤 아이템의 핸들
UINT nState = m_pTreeCtrl->GetItemState(hSelItem, TVIF_STATE); //아이템의 상태를 가져온다.
nState |= TVIS_SELECTED; //선택된것 처럼...
m_pTreeCtrl->SetItemState(hNow, nState, -1); //선택된것처럼 세팅.
이렇게 하면 트리컨트롤을 멀티셀렉트로 하지 않는한 다른 아이템을 선택했을때 기존의 선택된 아이템은 선택되지
않은 모양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러나 만일 선택되었는 아이템의 상태를 강제로 선택되지 않은모양으로 바꾸고 싶다면 위에 방법을 조금 응용하면
가능합니다. 아래처럼요..
//hUnSelItem은 안 선택된 상태로 바꾸고 싶은 아이템의 핸들
UINT nState = m_pTreeCtrl->GetItemState(hUnSelItem, TVIF_STATE); //아이템의 상태를 가져온다.
nState &= ~TVIS_SELECTED; //안 선택된것 처럼...
m_pTreeCtrl->SetItemState(hUnSelItem, nState, -1); //안 선택된것처럼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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